티스토리 뷰


방송인 이혜영이 전 남편 이상민을 처음 만났던 당시 상황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혜영 박진영 좋아해, 이상민 만난게 제일 끔찍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짠당포'에는 이혜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홍진경, 윤종신, 탁재훈과 친분이 두터운 이혜영은 인기가 많았던 1995년도에 대해 이야기 했다.

 

 

 

윤종신은 "(이혜영과) 미국 공개 방송에 가서 친해졌다. 이혜영이 내 옆에 있었던 이유는 하나였다. 남자 연예인으로 가득했는데, 나는 MC니까 (남자 연예인들이 이혜영에게) 추근덕 거릴까봐 내게 붙었다. 난 그때 여자친구가 있었다"며 자신이 이혜영을 보호해줬다고 말했다.

 

프로필 1. 1971년생 배우 겸 화가 이혜영 2. 1962년생 배우 이혜영 3. 대한민국의 양궁인 4. 한국 가수 하이디의 본명 5. 한국 애니메이션 감독 이혜영 6. 성우 더보기 이혜영 출생 인천광역시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수상 2009년 MBC 연기대상 여자 우수상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슈가맨에 나와서 몇가지 이야기를 했는데, 먼저 La Dolce Vita의 뮤직비디오는 오연수 모친의 라스베가스 카지노 잭팟 이후 업체의 특별 대우를 받게 된 오연수[7]가 이혜영에게 연락하여 현지 업체에서 장소 로케이션을 허가해주니 빨리 와서 찍으라는 얘기를 했고, 부랴부랴 며칠만에 가사[8]를 작성하고 녹음하여 미국에 가서 촬영을 했다고 한다. 그 소식을 알게 된 SBS 방송국에서 바로 음악 방송 일정을 잡았고, 촬영 후 귀국한지 2, 3일 만에 안무 연습을 하고 바로 무대에 섰다고 한다. 슈가맨에 나와서 밝히길, 코코의 노래가 아닌[9] La Dolce Vita로 나오게 된 이유는 해당 노래를 작곡한 이상민이 현재는 예능으로 인기가 있지만[10], 원래 음악적 재능이 매우 많은 사람인데 앞으로 음악적으로 재능을 발휘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에서 이 노래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1995년 KBS 2TV 바람의 아들 1996년 파파 윤혜원 드라마게임 - 선글라스 1004 신고합니다 고은실 첫사랑 박신자 1997년 오늘은 왠지 MBC 예감 유림 1998년 KBS 2TV 행복을 만들어 드립니다 1998년 SBS 파트너 1999년 KBS 2TV 일요베스트 - 너희가 부모를 아느냐 MBC 왕초 까마귀 안녕 내사랑 임정애 SBS 맛을 보여 드립니다 이혜남 2002년 KBS 2TV 잘난 걸 어떡해 2003년 SBS 형사 이혜영 2004년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강현정 2007년 KBS 2TV 달자의 봄 위선주 MBC 김치 치즈 스마일 신혜영 2009년 내조의 여왕 양봉순 2012년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혜영 특별출연 MBC every1 무작정 패밀리 이혜영 4.2. 영화[편집] 개봉 연도 제목 배역 비고 1995년 꼬리치는 남자 경아 1997년 박대박 김미정 2000년 이프 박하영 주연 2002년 해적, 디스코왕 되다 애란 2006년 애정결핍이 두 남자에게 미치는 영향 미미 여기서 워너원 팬이라고 밝혀졌으며 후에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을 때 슈가맨 출연 조건으로 워너원이 자신의 곡을 리메이크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그게 성사가 되었다. 작품 방송, 도서, 영화, 앨범, 곡, 기타

 

'짠당포'는 스타의 짠 내 나던 시절, 소중한 물건을 전당포에 맡기며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 1995년도에 인기가 많았다는 이혜영은 당시 물건을 맡기려 한다고 했다. 이에 탁재훈은 "1995년에 그렇게 인기가 많았는데 왜 그 때 물건을 맡기러 왔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혜영은 "그 때 그 놈을 만나지 않았느냐. 95년도가 나한테 끔찍한 해다"며 전 남편 이상민을 언급했다.

 

이혜영은 이상민과의 만남에 대해 "그때 잠깐 나이트클럽에 갔는데 그렇게 지켜주던 종신오빠가 밖에 나가 춤을 추더라. 나 혼자 앉아 있었다"며 "그 때 난 박진영에게 마음이 있었다. 박진영이 앉는 대로 따라 앉았는데, 나에게 관심이 없더라"고 솔직하게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혼자 앉아 있었는데, "(이상민이) 옆에 앉았다. 전화번호를 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안 주냐"고 당시를 떠올렸다.

거침없는 이혜영의 토크에 탁재훈은 "나는 너무 부담스럽다. 내일 그 사람과 또 녹화를 해야한다. 중간에서 난 뭐냐"고 말했다. 이에 이혜영은 "할리우드 스타일로 가는 거다. 우리가 그런 길을 열어줘야 후배들도 편하게 이혼하고 방송하고 엑스(X)도 만나고 한다"고 밝혔다.

 

 

이혜영은 이상민과의 이혼 후 재혼했고, 남편, 딸과 행복한 가정을 꾸려 지내고 있다. 그는 폐암 진단을 받고 폐 일부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다는 경험도 털어놓으며, 인생 이야기를 전했다.

 


댓글